Python 


파이선 혹은 파이썬


파이선은 간단하고, 배우기 쉽고, 강력하며, 높은 레벨의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파이선은 또한 스크립팅 인터프리티드 언어입니다. 귀도 반 로썸이라는 파이썬을 만들었습니다.


-나무위키에 따르면 귀도 반 로썸이 심심해서 파이썬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





What is Python

파이썬이란 무엇인가



파이썬은 객체 지향적, 높은 레벨의 언어이자, 인터프리티드, 역동적 그리고 다용도로 쓰이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파이썬은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매력적으로 만들어진 강력하고 여러 용도로 쓰이는 스크립팅 언어 중 가장 배우기 쉽습니다.


파이썬의 문법과 인터프리티드한 성격의 동적 변환은, 여러 분야의 빠른 어플리케이션 개발과 스크립팅에 파이썬을 이상적인 언어로 만들어 줍니다.


파이썬은 강제적이고 기능 위주의 프로그래밍 혹은 절차지향적, 객체지향적 프로그래밍을 포함하는 다중 프로그래밍 패턴을 지원합니다. 


파이썬은 웹 프로그래밍 같은 특별한 분야에서 작업하는 것을 뜻하지 않습니다. 


웹이나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3D 캐드 등에서 사용될 수 있고, 이것이 파이썬이 다용도라고 알려진 이유입니다. 


동적으로 변환되기 때문에, 변수를 선언하기 위해 데이터 타입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변수에 정수값을 선언하기 위해 A=10 이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은 신속한 개발과 디버깅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파이썬 개발에서 컴파일 단계가 없고, 버그 수정 테스트 주기도 굉장히 빠르기 때문입니다.














영어원문내용출처 : http://www.javatpoint.com/what-is-python

번역,의역 및 작성 : 초코토끼

검수 : 개발토끼

오역 및 오타의 지적은 겸손히 받겠습니다.




'IT Story > about Pyth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Python Features 파이썬의 특징  (0) 2015.10.23

+ Recent posts